티스토리 뷰

참좋은여행 발칸2개국 패키지

저번에 이어 발칸유럽여행 후기를 가져왔다. 이번까지가 슬로베니아, 다음편부터 크로아티아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전 글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시길!

 

발칸유럽여행(1) - 슬로베니아 류블라냐, 블레드 : 참좋은여행 후기

참좋은여행 발칸2개국 패키지 후기 참좋은여행 발칸2개국 9일 일정으로 유럽여행을 다녀왔다. 내가 선택한 상품 일정을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IN > 슬로베니아 류블라냐,

koko-ball.tistory.com


D+2 슬로베니아 Hotel JAMA

류블라냐와 블레드 투어를 마치고, 슬로베니아 야마(Jama)로 이동했다. 이 날은 Hotel Jama에서 투숙했고, 전체 여행 일정 중에 가장 깔끔하고 식사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슬로베니아 호텔 야마슬로베니아 호텔 야마슬로베니아 호텔 야마
Hotel Jama 객실 내부

 

이 호텔은 음식도 입에 맞았다. 저녁으로 비프 플레이트가 나왔는데 고기가 괜찮았다. 조식뷔페에는 신선한 과일이랑 샐러드, 계란후라이 등이 나왔다.

슬로베니아 호텔 야마 조식슬로베니아 호텔 야마 조식슬로베니아 호텔 야마 조식
슬로베니아 호텔 야마 조식


D+3 포스토니아 동굴 투어

호텔 바로 앞에 포스토니아 동굴이 위치해 있어, 조식을 먹은 후에 걸어갔다. 동굴에 입장할 때는 오디오를 주는데, 원하는 언어로 해설을 들을 수 있다. 길을 따라가다보면 각 위치에 번호가 적혀있고, 오디오로 번호를 누르면 그에 맞는 해설이 나왔다.

포스토니아 동굴포스토니아 동굴 기차
포스토니아 동굴 입구, 내부로 들어가는 기차

동굴 안쪽으로 들어가기 위해 작은 기차를 탔다. 이 기차를 타고 들어가면, 희귀한 종유석이 펼쳐져 있다. 곳곳에 각기 다른 모양의 종유석이 형성되어 있었고, 규모가 커서 그런지 꽤나 볼만 했다.

포스토니아 동굴 관광포스토니아 동굴 관광
포스토니아 동굴 내부 전경


D+3 (번외) 치킨과 포크의 무한굴레였던 점심

앞선 포스팅에서 패키지 식사가 그닥 만족스럽지 않았다고 했다. 매일같이 닭고기 돼지고기 생선구이가 번갈아 나오는 정도라고! 이 날은 닭고기가 나온 날이었는데, 그래도 밥이 같이 나와서 먹을만했다. 약간 싱가포르에서 먹었던 치킨라이스 느낌이었다.

참좋은 여행 발칸 여행 패키지 식사참좋은 여행 발칸 여행 패키지 식사
참좋은 여행 발칸 여행 패키지 식사


D+3 프레드야마 성

마지막 코스였던 프레드야마 성이다. 절벽 아래로 뚫린 동굴 입구를 성으로 막아놓은 모양이라고 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성으로 기네스 북에 올라가 있을 정도라고 한다. 어떤 여행상품에는 프레드야마 야간투어도 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밤에 가보고 싶다.

슬로베니아 프레드야마 성슬로베니아 프레드야마 성
슬로베니아 프레드야마 성


**이 포스팅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해당 상품 확인을 원하신다면 참좋은여행 사이트에서 <발칸>이라고 검색해보세요!